• 2022.12.9 (금)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유통] 한 컬렉션, '인스타그램·라방' 강화...MZ세대와 소통 나선다
  • 이호영 기자
  • 승인 2021.03.16 10:54:19
  • 댓글 0
ⓒ롯데관광개발

[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한 컬렉션이 인스타그램과 라이브 방송을 운영하고 MZ세대와 소통에 나선다.

제주 드림타워는 K패션 전문 쇼핑몰 '한 컬렉션' 인스타그램 팔로잉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HAN) 컬렉션'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하고 MZ세대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한 프로젝트다. 

참여 방법은 인스타그램에서 한 컬렉션(@hancollection) 계정 주소를 검색해 '팔로잉' 하고 해당 게시물을 '좋아요'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4명에게 40만원 상당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숙박권(2명)과 10만원 상당 그랜드 키친 뷔페 식사권(2명·1인 2매)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진행 기간은 이달 21일까지다. 당첨자 발표는 24일 댓글과 함께 DM으로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또 해당 기간 한 컬렉션 드림타워점 & 광화문점 매장을 방문해 인스타그램 팔로우 화면을 제시하는 전원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 16일 오후 9시엔 입점 브랜드 '랭앤루'와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랭앤루는 박나래를 비롯해 아이유·블랙핑크 리사·이사배·태연 등 유명 셀럽이 즐겨 입는 브랜드다.

한 컬렉션X랭앤루 라이브 방송은 제주 드림타워 내 랭앤루 매장에서 촬영된다. 랭앤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온에어된다. 진행을 맡는 랭앤루 공동 대표 박민선·변혜정 디자이너가 랭앤루 올해 봄여름 신상품 컬렉션을 소개하고 제주에 어울리는 아웃핏 스타일링을 메인 주제로 각종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제주 드림타워 관계자는 "앞으로 지속적인 고객참여 이벤트를 진행해 MZ세대 고객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라며 "라이브 방송과 촬영 지원 등 입점 브랜드와의 차별화 협업을 시도해 매출 창출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류 스타와 인기 연예인 등 국내 유명인들이 찾는 개성 가득한 K패션을 직접 접할 수 있는 '한 컬렉션'은 지난 12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와 서울 광화문빌딩에 오픈해 운영 중이다.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 주목 받는 국내 유명 디자이너 200여명의 핵심 패션 아이템을 한번에 둘러볼 수 있다.

이호영 기자  eesoar@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