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가상자산거래소 브이글로벌은 12월 29일 오전 10시 댑파토즈 ‘디캐시’를 상장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이로써 댑파토즈 ‘디캐시’는 빗썸글로벌과 포블게이트, 브이글로벌거래소 3곳의 가상화폐 거래소에 상장이 되었다. 지난 브이에이치(VH)와 전략적업무협약 이후 유동성 확보에 주력을 다하는 모습이다.

나아가 브이글로벌 거래소 상장전후로 ‘DCASH’투명성과 가치를 상승시키기 위해 대대적인 2차 소각을 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댑파토즈는 디캐시 스테이킹서비스 이후 2차 비즈니스플랜을 2021년 1월 초부터 시작한다.

댑파토즈 플레이어 내 ‘D MINING PARK’를 신설 ‘DCASH’를 기축으로 하는 게임, 쇼핑몰등 순차적으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댑파토즈 관계자는 “DCASH를 기축으로 게임, 쇼핑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DCASH’를 사용하는 유저에게 ‘D MINING PARK’의 전용 토큰인 DMP을 마이닝 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그동안 스테이킹 서비스를 통해 ‘DCASH’ 모아둔 홀더들에게 ‘DCASH DeFi’ 시스템을 도입하여 참여 홀더들에게 ‘D MINING PARK’를 통한 수익부분을 에어드랍한다. 앞으로 다가올 코인시장은 코인의 시세차익으로 수익을 올리는 것만으로는 진정한 메이저코인이라고 볼 수 없다. 코인 자체의 가치를 부여해 홀더들이 소유하고만 있어도 부를 창출할 수 있도록 설계해야 한다. 그런 면에서 댑파토즈 플레이어는 진정한 메이저코인의 조건을 갖추어 나가지 위해 첫발을 내딛는다.”고 말했다.

또한 “댑파토즈 플레이어 내 ‘Games’ 뿐 아니라 ‘Exchange’ 나 ‘Finance’ 카테고리의 전 세계 유명 금융관련 Dapp 들을 런칭해 ‘DCASH’ 유저뿐 아니라 댑파토즈 플레이어 사용자들에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