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양한 CSR 활동으로 재인증 획득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엠즈씨드(대표 김용철)는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 중심경영(CCM) 인증을 재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엠즈씨드는 소비자 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최근 2년 동안 폴 바셋 40개 지점에서 위생등급제 인증을 획득했으며, 최근에는 코로나 19에 대응하기 위한 위생관리 강화를 통하여 확산방지에 만전의 노력을 기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VOC 공유 프로세스를 마련, 처리 과정을 상시로 공유하며 전 직원이 VOC 처리에 긴밀하게 대응하며 개선하고 있다.

이 밖에 국제 구호개발 전문기관인 월드비전을 통해 커피생산국 아동을 후원하는 ‘1Shop 1Child’와 장애인 바리스타 직원 채용, 청각장애전문 복지단체 ‘사랑의달팽이’ 후원 등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는 종로구와 함께 카페에서 발생하는 ‘종이팩 재활용 활성화 사업’에 대한 업무 협약도 체결하며 환경오염 이슈에 있어서도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고자 애썼다.

김용철 엠즈씨드 대표는 “2회 연속 CCM인증을 획득하게 되어 기쁘다”며 “최고의 품질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휴식공간이라는 기업 철학 아래 품질관리 강화와 더불어 직원들의 서비스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엠즈씨드 각 사 로고 ⓒ엠즈씨드
▲엠즈씨드 각 사 로고 ⓒ엠즈씨드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