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엠즈씨드
ⓒ매일유업 엠즈씨드

[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매일유업의 스페셜티 커피 '폴 바셋'이 30일 전주에 첫 번째 '드라이브 스루' 매장을 선보였다. 장기화하는 코로나 시대에 맞춰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비대면 주문 채널 확대에 박차를 가하는 것이다.

전주시 덕진구에 문을 여는 폴 바셋 DT 1호점(전주 금암 DT점)은 145석 규모 약 149평형의 넓은 내부 좌석을 갖춘 3층 매장이다. 매장은 전면이 유리로 된 다이나믹한 디자인으로 아트갤러리와 같이 세련된 외관을 자랑한다.

1층은 드라이브 스루 이용객과 매장 방문객이 주문할 수 있는 공간이다. 2층과 3층은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특히 3층은 실내와 실외에 테라스를 마련, 매장 이용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준다. 매장 뒤편엔 차로 방문한 고객이 주차할 수 있도록 33대 규모 주차장도 마련했다. 

김용철 폴 바셋 대표는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드라이브 스루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며 "폴 바셋 드라이브 스루 1호점은 전주 외곽에서 전주 시내, 한옥마을 등 중심가로 가는 길목에 위치해 많은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어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된 가운데 폴 바셋 드라이브 스루로 고객이 더욱 안전하게 매장을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드라이브 스루 1호점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차량으로 드라이브 스루에서 1만원 이상 주문하면 리유저블 텀블러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멤버십 카드에 3만원 이상 충전하면 폴 바셋 드립백 커피 '바리스타 파우치' 1팩을 선착순 제공한다.

폴 바셋은 지난 27일 전주시 덕진구 장동에도 '전주 혁신도시점'을 새롭게 열었다. 오는 12월엔 제주에 DT 2호점을 열 계획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