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12.6 (일)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IT·통신
[SR경제&라이프] 웨이브, 무삭제판 '복수해라' OTT 독점공개
  • 김수민 기자
  • 승인 2020.11.20 15:51:01
  • 댓글 0
▲웨이브가 TV CHOSUN과 함께 오리지널 드라마 '복수해라'를 OTT 독점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웨이브

- 웨이브-TV CHOSUN 첫 협업 오리지널 콘텐츠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웨이브가 TV CHOSUN과 함께 오리지널 드라마 '복수해라'를 OTT 독점 공개한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는 김사랑, 윤현민 주연 드라마 TV CHOSUN '복수해라'를 21일  밤 9시, 본 방송 시작 동시에 OTT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웨이브에서는 본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내용의 장면들이 포함된 무삭제 버전으로 전편 공개된다.

'복수해라'는 유명 방송인의 아내이자 프리랜서 방송인, 인플루언서, 작가로 화려한 삶을 살지만 거짓 스캔들에 휘말려 하루 아침에 나락으로 떨어진 주인공 강해라가 복수를 위해 권력에 맞서는 '미스터리 통쾌 복수극'이다.

5년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김사랑이 주인공 강해라 역을 맡았다. 김사랑은 승률 100%의 냉혈 변호사 차민준 역을 맡은 윤현민과 함께 누명을 벗고 세상을 향한 통쾌한 복수를 선보인다.

그리고 FB그룹 후계자 김태온역의 유선, 아버지가 운영하던 흥신소를물려 받은 구은혜역의 윤소이, FB그룹 총수 김상구역의 정만식 등 화려한 라인업의 배우들이 개성 있는 캐릭터를 연기한다.

한편, 웨이브는 올해 ‘꼰대인턴’을 시작으로 아이돌 리얼리티 예능, 종편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오는 12월에는 조여정, 고준 주연 '바람피면 죽는다'를 오리지널 콘텐츠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수민 기자  k8silver2@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수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