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수기·공기청정기 A/S 부문 선정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0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조사에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A/S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코웨이는 이번 수상으로 정수기 A/S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 공기청정기 A/S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기록하며 환경가전제품 A/S 전 부문의 1위를 석권했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평가 항목 대부분 평균 점수를 상회하며 우수한 점수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A/S 부문 1위에 올랐다. 특히 본원적인 서비스 평가와 고객 예상외 부가서비스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라이프케어 전문 기업으로서 서비스 품질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박용호 코웨이 CS 기획팀장은 “코웨이는 언제나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환경가전 선도기업으로서 생활 속 새로운 가치와 편리함으로 고객의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SR유통] 코웨이, 3Q 영업익 1686억원...전년比 20.2%↑
- [SR유통] 코웨이,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 [SR유통]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 [SR유통]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현대홈쇼핑서 첫 론칭 방송 진행
- [SR유통]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품평회’ 진행
- [SR새상품]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출시
- [SR유통]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 [SR사회공헌] 코웨이 홈케어닥터, 버스기사 의식 잃자 기지 발휘해 대형사고 막아
- [SR유통] 코웨이, '2020 브랜드고객만족도' 정수기·비데 부문 1위
- [SR유통] 코웨이, 겨울 맞이 전기레인지 프로모션 진행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