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3종 제품 이미지 ⓒ코웨이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3종 제품 이미지 ⓒ코웨이

- 7년 이상 사용 고객 대상 할인 혜택 제공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출시를 기념해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코웨이는 슬림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아이콘 정수기의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코웨이는 오는 11월까지 신제품 아이콘 정수기를 렌탈하는 신규 고객에게 약정 기간 동안 최대 6개월 렌탈료 면제와 함께 매월 2,000원의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렌탈료 면제는 총 6개월간 회차별 2, 13, 25, 37, 49, 55회차에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적용 렌탈료(6년 약정·등록비 10만 원 기준)는 ▲방문관리서비스 선택 시 3만1,900원 ▲자가관리서비스 선택 시 2만7,900원이다.

또한 7년(85개월) 이상 코웨이 정수기를 사용 중인 멤버십 고객은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렌탈 가능하다. 기존 사용하고 있는 정수기를 신제품으로 교체 시 신규 등록비를 면제해 주고 매월 렌탈료를 10% 할인해 준다.

김경훈 코웨이 판매정책운영팀장은 “코웨이의 혁신 기술을 집약한 아이콘 정수기가 슬림해진 사이즈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아이콘 정수기를 통해 코웨이가 선보이는 주방의 혁신을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