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타임스 장세규 기자] 제너시스BBQ그룹(회장 윤홍근· 사진)은 1일 창사 20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열고 글로벌 매장 확대에 총력을 모으기로 했다.
 
기념식 후 BBQ는 모든 임직원들이 ‘비전 2020’을 조기에 달성하자는 의미에서 치킨대학 인근 설봉산을 등반해 2020㎞(1인당 5㎞) 걷기 행사도 열고 이날 모금한 1000만원을 저소득층 어린이를 지원하는 '위스타트 본부'에 기부했다.
 
윤홍근 BBQ 회장은 “현재 미국과 중국을 중심으로 세계 57개국에 BBQ 매장이 진출한 만큼 2020년까지 글로벌 성과를 더 많이 낼 것”이라고 말했다.
 
윤 회장은 이 자리에서 "소외계층을 돌아보고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BBQ는 올해 초 태국과 홍콩, 마카오 등에 신규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했으며 8월에는 홍콩 상업중심지 코즈웨이베이에 1호점을 여는 등 중국 외 다른 아시아 지역 진출을 대폭 늘리고 있다.
 
▲ 제너시스BBQ그룹(회장 윤홍근·왼쪽)은 1일 창사 20주년을 맞아 경기도 이천의 BBQ 치킨대학에서 기념식을 했다. 이날 그룹 임직원들은 인근 설봉산을 산행하며 모금한 돈 1000만원을 저소득 아동 돕기에 써달라며 위스타트에 기부했다. 윤홍근 회장이 위스타트 신동재 사무총장(오른쪽)에게 모금한 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 =위스타트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