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슨소파
▲ⓒ핸슨소파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수동 1인용 리클라이너소파, 전자동 1인용 리클라이너소파 등 다양한 1인 소파 라인업으로 국내 1인 소파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핸슨소파가 ‘니스’ 스윙 체어를 출시해 새로운 트렌드를 탄생시켰다.

니스 스윙 체어는 프랑스 니스의 아름다운 해안가에서 영감받아 탄생한 흔들 기능이 있는 스윙 체어이다. 체어와 스툴 모두 흔들 기능이 있어 흔들흔들 편안하게 몸을 기대면 궁극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등받이와 좌방석, 팔걸이 모두 몸을 부드럽게 받쳐주는 쿠셔닝으로 내 몸에 밀착되는 듯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편안한 착석감과 흔들 기능으로 수유 의자, 독서 의자, 게임 의자 등으로도 인기가 많다.

니스 흔들 의자는 유니크한 컬러와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시중에서는 쉽게 만나볼 수 없던 유니크한 패브릭 컬러가 화사한 인테리어를 완성해 준다. 세 가지 이상의 색상의 원사가 조화롭게 짜인 라군 블루, 에그쉘 화이트, 라이트 스모트 컬러는 어느 공간에나, 어떤 가구와도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공간을 화사하게 톤 업해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슬림한 다릿발을 사용해 공간이 좁아 보이지 않게 연출해 준다.

 
 

니스 1인용 소파는 등받이, 좌방석과 팔걸이, 스툴 커버를 모두 분리할 수 있어 개별로 세탁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커버를 추가로 구매할 수 있어 인테리어 변화에 맞게, 계절에 맞게 컬러를 변경하며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은 니스 1인용 쇼파는 핸슨소파 전국 9개 직영점(용인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김해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만종가구단지, 군산가구단지, 전주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제주가구단지)및 공식 홈페이지,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