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8.7 (금)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유통] 11번가, 경력개발자 공개 채용
  • 임재인 기자
  • 승인 2020.08.02 09:54:22
  • 댓글 0
▲11번가 경력개발자 공개 채용 공고 ⓒ11번가

- 오는 13일까지 개발 전 영역에 걸쳐 모집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11번가(사장 이상호)는 대규모 경력개발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11번가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연말까지 100여 명의 개발자를 채용할 계획이다. 프론트엔드(Front-end), 백엔드(Back-end), 앱(App) 개발, 데이타베이스(DB) 개발, 인프라 등 개발 전 영역에 걸쳐 모집한다.

상세 채용 분야는 11번가 채용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 링크드인, 블라인드, 로켓펀치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8월 13일까지 11번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지원서 접수 후 온라인 코딩테스트, 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11번가는 이번 공개 채용을 위해 채용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11번가의 개발문화 소개와 각 채용 분야에 대해 개발자들이 궁금해하는 내용들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했다. 이번 대규모 공개채용 이후에는 전환형 인턴 개발자 공채도 준비 중이다.

민부식 11번가 HR담당은 "치열한 이커머스 산업에서 개발자는 11번가를 이끌어가는 중요한 자산이며, 11번가는 우수한 개발자를 모시기 위해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백명석 11번가의 포털개발그룹장은 "11번가의 개발 문화는 ‘님’ 문화에 기반한 수평적인 소통을 지향하고, 협업을 통해 서비스에 기여하며 함께 성장하는 문화”라며 “최신 기술이 적용된 이커머스 영역에서 열정과 재능이 넘치는 개발자들이 업무 수행을 통해 11번가 서비스에 기여하고,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재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