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라면 리뉴얼 봉지 제품 이미지 ⓒ오뚜기
▲진라면 리뉴얼 봉지 제품 이미지 ⓒ오뚜기

- 매운맛은 빨간색&순한맛은 파란색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오뚜기(대표 이강훈)는 대표라면 ‘진라면’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진라면 한 그릇이 주는 ‘맛의 즐거움’을 새로운 디자인을 통해 전달하고자 진행했다.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살리면서도 산뜻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하여 더욱 새로워진 진라면이 탄생했다.

매운맛은 빨간색, 순한맛은 파란색을 사용하여 소비자들이 두 가지 맛을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했으며, 패키지 전면에는 먹음직스러운 진라면의 씨즐 이미지를 크게 배치하여 맛있는 진라면의 취식 욕구를 극대화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인의 오뚜기 진라면과 함께 일상 속에서 맛있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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