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계절, 탄력과 건강을 위해 ‘먹는 콜라겐’을 시작할 때다. 오는 7월 29일 아침 9시 35분부터 10시 35분까지,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의 분말형 ‘먹는 콜라겐’ 제품 에버콜라겐 타임이 SK스토아에서 런칭한다. SK 스토아는 이번 런칭 방송에서 특별 구성인 13개를 준비했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되는 에버콜라겐 타임은SK 스토아에서 판매되는 유일한 ‘분말형 건강기능식품 콜라겐’ 제품이다. 건강기능식품은 식약처의 깐깐하고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한 피부 기능성을 입증 받은 제품으로, 제품에 건강기능식품 마크가 표기되어 있다.

에버콜라겐 타임의 주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이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스틱 분말형 타입으로 출시된 ‘먹는 콜라겐’ 제품 에버콜라겐 타임은 바쁜 일상을 보내는 직장인, 주부, 학생들에게 간편한 콜라겐 섭취를 돕는다. 장소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물 없이 간단하게 하루 한 포 섭취하는 것으로 피부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이 주목하고 있다.

에버콜라겐 관계자는 “이번 SK 스토아에 첫 론칭하는 에버콜라겐 타임은 SK 스토아의 분말형 콜라겐 중 유일한 건강기능식품 콜라겐이다. 먹는콜라겐을 통해 피부 개선 효과를 원한다면 식약처로부터 피부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