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유튜브 구독자 30만 돌파 이벤트 ⓒBGF리테일
▲씨유튜브 구독자 30만 돌파 이벤트 ⓒBGF리테일

- MZ세대 겨냥해 콘텐츠 개편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CU는 공식 유튜브 채널 ‘씨유튜브’가 편의점업계 처음 구독자 30만 명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씨유튜브는 구독자 30만 명 돌파를 기념해 2주 간 ‘#절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씨유튜브 이벤트 게시물에 구독 인증샷을 첨부하고 씨유튜브에서 가장 좋아하는 콘텐츠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Air(1명), 인스탁스 미니9(3명), CU 모바일상품권 3만 원권(30명), CU 모바일상품권 3,000원권(3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연정욱 BGF리테일 마케팅팀장은 “씨유튜브는 구독자분들의 꾸준한 사랑으로 콘텐츠당 평균 조회수 10만 회 이상을 기록하며 업계 최고의 소통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씨유튜브는 고객의 슬기로운 편의점 생활을 돕기 위해 퀄리티 높은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