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틴유
▲ⓒ프로틴유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소비자들이 합리적이며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단백질 전문 브랜드 프로틴유(proteinu)가 와디즈에서 성공적으로 첫 번째 크라우드 펀딩을 마쳤다고 2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지난 6월 1일부터 6월 22일까지 와디즈를 통해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여 당초 목표 금액을 6,015% 초과 달성했다.

프로틴유가 와디즈에서 최초로 펀딩을 진행한 ‘프로틴유 쉐이크’는 HACCP 인증을 받은 국내 매일유업 공장에서 제조되며, ‘프로틴유 쉐이크 초코맛’과 신제품 ‘프로틴유 쉐이크 곡물맛’이 있다.

‘프로틴유 쉐이크 초코맛’은 31g의 고함량 단백질은 물론 저당, 저지방, 분리 우유 단백(MPI)과 농축 유청 단백(WPC)이 함유되어 있어 단일 성분보다 단백질 합성을 더 극대화한 제품이다. 진한 초코맛으로 단백질 쉐이크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신제품 ‘프로틴유 쉐이크 곡물맛’은 20g의 단백질과 한 끼에 필요한 비타민 11종, 미네랄 3종이 함유되어 있어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충분하다. 5가지 볶은 곡물이 함유되어 있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프로틴유 신제품은 프로틴유 자사몰을 포함해 여러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단백질 시리얼, 너츠, 초코볼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