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먹는샘물 부문 1위 차지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동원F&B(대표 김재옥)는 ‘동원샘물’이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먹는샘물 부문 1위를 차지했다. 2018년부터 3년 연속 수상이다.
지난 1997년 출시된 ‘동원샘물’은 청정지역 심층암반수를 취수해 천연 미네랄이 풍부한 생수 브랜드다. 지하 440m에 위치한 암반수를 취수하고 있으며,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게 녹아있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는 한국소비자포럼과 브랜드키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고객충성도 평가지수’를 활용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감정적, 태도적 로열티와 전환 의도를 평가하는 지표다. 특히 브랜드키는 전 세계 35개국에서 글로벌 브랜드의 순위와 평가지수를 발표하고 있는 미국의 브랜드 조사 컨설팅 기관이다.
이번 조사는 전국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모바일 조사와 1:1 유선 조사를 통해 2주간 진행됐다. 동원샘물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5개 평가항목에서 경쟁 브랜드들에 우위를 점하며 먹는샘물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동원F&B 관계자는 “앞으로도 브랜드 파워에 걸맞게 깨끗하고 안전한 제품으로 국민들의 건강한 식생활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 [SR유통] 동원F&B, 펫 전문몰 ‘츄츄닷컴’ 오픈
- [SR유통] 동원F&B,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팝업스토어 오픈
- [SR유통] 동원F&B, 가정의 달 맞이 할인행사 진행
- [SR새상품] 동원F&B, ‘비욘드비프’ & ’비욘드소시지’ 출시
- [SR유통] 동원F&B, ‘동원참치’ CF…유튜브 조회수 1,000만 돌파
- [SR사회공헌] 동원로엑스냉장Ⅱ, 부산신항 웅동배후단지 투자협약 체결
- [SR유통] 동원홈푸드, 경양카츠에 ‘식자재 공급’ 업무 협약 체결
- [SR사회공헌] 동원육영재단, 그림책 포장재 필(必)환경 종이 상자로 교체
- [SR유통] 동원육영재단, 코로나19 교육용 그림책 무료 배포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