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위라이크 ‘어쩌다마주친’ 캡처
▲ⓒFashionN, 위라이크 ‘어쩌다마주친’ 캡처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FashionN, 위라이크 채널에서 방송 중인 예능 ‘어쩌다마주친’에서 전효성과 빅플로 의진이 식사대용 단백질 쉐이크 ‘한장쏙’에 취향저격을 당했다.

이른 아침부터 시작된 촬영 탓에 식사를 하지 못한 전효성이 의진에게 영양도 챙기면서 다이어트까지 할 수 있는 자신만의 아이템을 꺼내들었다.

‘건강한 한끼’라는 슬로건으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초간편 한끼 대용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는 리턴라이프의 ‘한장쏙쉐이크‘를 소개하며 효성과 의진은 각각 자신의 취향에 따라 물과 우유를 부어 가볍게 흔들어 마셨다.

효성은 "이렇게 단데 설탕이 안들어갔다고?"라며 놀라움을 표현했고, 의진은 "단백질 쉐이크는 약간 느끼하거나 뭔가 부족한게 많은데 이건 정말 맛있다"라며 감탄했다.

해당 제품은 파우치에 담긴 식사대용 단백질쉐이크로 파우치 하나로 간편하게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데 우유와 함께 먹어도 300kcal에 불과해 칼로리는 낮은 것이 특징이다.

한편, 초간편 한끼대용 아이템 단백질쉐이크 '한장쏙'은 기존에 출시된 대용량 '한통쏙'을 간편한 파우치로 출시한 신제품이다.

시중에 판매중인 단백질쉐이크는 기타가공품으로 분류되어 있으나 ‘한장쏙’은 식약처로부터 ‘체중조절용조제식품’으로 인정을 받았다. 이는 단백질, 칼슘, 아연을 비롯하여 비타민 A, B1, B2, B6, C, E, 나이아신, 엽산 등의 각종 영양소가 균형있게 함유되어 있다.

리턴라이프 관계자는 “일반적인 단백질쉐이크와 달리 분리유청단백과 농축유청단백, 완두단백 3종을 배합하여 효율적인 단백질 흡수를 돕는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분, 근육량을 높이기 위해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분, 간편한 식사대용으로 영양소 보충을 원하는 분에게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