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민트’, ‘덴마크 페퍼민트 밀크티’ 제품. ⓒ동원F&B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민트’, ‘덴마크 페퍼민트 밀크티’ 제품. ⓒ동원F&B

- 올봄 유행 색상인 민트 적용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동원F&B(대표 김재옥)가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민트’와 ‘덴마크 페퍼민트 밀크티’를 출시했다.

10일 동원F&B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 2종은 각각 드링킹 요구르트와 밀크티에 민트를 넣은 것이 특징이며 패키지 또한 민트색으로 디자인했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민트는 발효유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에 민트를 더한 제품이다. 세계 3대 유산균 ‘크리스찬 한센’의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을 함유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덴마크 페퍼민트 밀크티는 세계 3대 홍차인 스리랑카산 ‘우바홍차’에 흑당과 페퍼민트 추출물을 함께 넣은 제품이다.

동원F&B 관계자는 “민트는 글로벌 트렌드 조사기관 WGSN이 발표한 올해의 대표 트렌드 색상으로 패션업계는 물론 식품업계도 주목하고 있다”며 “봄의 계절감을 담아 민트를 입과 눈으로 즐길 수 있는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