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더킹 쉬림프 2종 제품 사진 ⓒ동원F&B
▲동원F&B 더킹 쉬림프 2종 제품 사진 ⓒ동원F&B

- 영양 간식·안주·요리 재료로 제격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동원F&B(대표 김재옥)는 ‘더킹 쉬림프’ 2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더킹 쉬림프’ 2종은 캐나다 청정해역에서 잡은 새우를 엄선해 만들었다. 또한 큰 새우 모양으로 만들어, 보는 재미는 물론 한 입 가득 풍성한 새우의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

‘더킹 쉬림프 오리지널’은 새우 본연의 풍미와 맛살의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더킹 쉬림프 크림치즈맛’은 새우와 어울리는 크림치즈를 넣어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동원F&B는 지난 2019년 각각 게살과 랍스터살을 넣은 ‘더킹 크랩스’와 ‘더킹 랍스타’를 출시했다. 이번에는 새우살을 넣은 ‘더킹 쉬림프’ 2종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맛살 제품 내 차별화를 시도함과 동시에 ‘더킹’ 맛살 제품의 라인업을 강화했다.

‘더킹 쉬림프’ 2종은 새우껍질을 벗길 필요가 없어 간식이나 안주로 활용하기 좋고 샐러드, 파스타 등 다양한 요리의 재료로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5가지 첨가물(산화방지제, 합성보존료, 팽창제, 스테비올배당체, 코치닐 색소)을 넣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