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왼쪽부터) SUQQU ’퓨어 컬러 블러쉬’, ‘디자이닝 컬러 아이즈’, ’모이스처 리치 립스틱’
▲ⓒ(사진 왼쪽부터) SUQQU ’퓨어 컬러 블러쉬’, ‘디자이닝 컬러 아이즈’, ’모이스처 리치 립스틱’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2019년, 연말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연말 파티나 모임에서 누구보다 사랑스런 모습으로 돋보일 수 있는 투명한 붉은 베리 빛의 홀리데이 메이크업 아이템을 추천한다.

스쿠 ‘퓨어 컬러 블러쉬’(06호)는 마치 피부에 캐시미어를 입힌 것 같이 보드라운 볼을 연출해주는 블러쉬 제품이다. 연보라빛 그라데이션으로 피부를 더욱 깨끗하게 연출해주어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게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화려한 실버톤의 글리터가 보석 같은 눈매를 완성해 주는 스쿠 ‘디자이닝 컬러 아이즈’(08호)는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피그먼트가 부드럽게 밀착되어 완벽한 발색을 선사하는 4구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가루날림 없이 오랜 시간 지속되어 파티 조명 아래에서도 윤기 있는 눈매를 연출해 준다.

화려하면서 사랑스러운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립을 위한 ‘모이스처 리치 립스틱’.맑고 투명한 윤기로 매끄러운 광채 입술을 선사하는 글로우 립스틱으로 고농축 오일이 함유되어 건조한 겨울철 들뜬 각질을 정리하고, 립밤처럼 가볍게 입술에 밀착된다.

특히, 말린 장미 컬러의 09호는 피부 컬러에 구애 받지 않고 누구에게나 어울려, 연말 파티에서 주목 받는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