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강사진·콘텐츠·서비스로 새로워져

 

[SR(에스알)타임스 심우진 기자] ST유니타스의 대입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이하 스카이에듀)’가 모든 강사의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프리패스를 업계최저가 월 9,900원에 제공하는 ‘스듀패스’를 출시했다.

지난 6월 선보인 ‘9달라패스’를 통해 수능 인터넷 강의 업계 가격을 혁신한 바 있는 스카이에듀는 가격뿐만 아니라 역대급 강사라인업, 혁신적인 콘텐츠와 서비스를 선포하며 ‘스듀패스’를 출시해 수험생들의 큰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카이에듀는 신규 강사진 입성을 통해 역대급 라인업을 완성했다. 'K-Math 열풍의 주인공' 주예지 강사(수학영역)와 메가톤급 1타 강사(국어영역) 입성을 앞두고 있는 등 과목별 1타 강사진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짧은 영상에 익숙한 10대 학생들을 위해 새로운 형태의 강의 콘텐츠 ‘딱 15분’도 선보인다. 강의 러닝타임을 기존 60분에서 15분으로 대폭 줄여 짧은 시간에 핵심만 담은 것이 특징이다.

수험생의 멘탈마저 관리해주는 초밀착형 ‘유튜버 멘토링’ 서비스도 오픈한다. 선배 멘토들의 유튜브 영상을 이용하는 영상멘토링, 실시간으로 소통 가능한 라이브멘토링, 고민이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학습/고민상담이 제공된다.

‘스듀패스’는 오는 25일까지 월 9,900원 가격으로 한정 판매되며, 11월 중 스듀패스를 신청한 회원 전원에게는 얼리버드 혜택으로 ‘스카이에듀X옴팡이 2020 스터디 플래너’를 증정한다.

‘스듀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커넥츠 스카이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