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 ⓒ홈페이지 캡처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 ⓒ홈페이지 캡처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15일 출제됐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에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를 검색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총 3천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퀴즈]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매일 매일 오전에 특별 가격으로 열릴 이벤트의 정확한 이름은 데일리 □□□ 이다. □□□에 들어갈 단어를 맞춰주세요"라고 제시됐다.

[정답] '멤버딜'이다.

 

[퀴즈]  "아디다스 설립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는 △△일 부터 ☆☆일 까지입니다"

[정답] 1521

 

[퀴즈]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에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는 아디다스의 다양한 한겨울 아이템들을 11월 20일 □□□□□R DAY에 특별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정답] WINTE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 ⓒ홈페이지 캡처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 ⓒ홈페이지 캡처

[퀴즈] "데일리 멤버 딜 상품에 특별 가격이 적용되는 시간은 당일 오전 △△:00~다음날 오전 09:☆☆ 까지 입니다"

정답] 1059

 

[퀴즈]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회원에게는 20% 쿠폰을 □□□으로 받는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정답] 무제한

 

[퀴즈]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 멤버십 전용 UP TO ○○% OFF! ○○%은 몇 퍼센트일까요?"

[정답] 60

 

[퀴즈]  "아디다스 신규회원에게는 구매 금액의 △% 적립 혜택과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만원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정답] 6

 

[퀴즈]  "스트리트 패션을 주도하며 불꽃모양(트레포일) 로고로 알려진 아디다스 브랜드 라인 중 하나의 이름은 □□□□□ 입니다. 11월19일 데일리 딜로도 만날 수 있는 이 브랜드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정답] 오리지널스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 토스 행운퀴즈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 토스 행운퀴즈

한편, 아디다스 공식몰은 오는 21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멤버십 전용 최대 60% 할인 세일과 함께 결제시 아디클럽 회원에게는 20% 추가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 구매 금액의 5%가 포인트로 적립되고, 아디다스 공식몰 신규가입시 1만원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한편,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는 1년에 단 한번, 7일간의 혜택, 아디다스 첫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가 진행된다. 아디다스 측은 "지지 않기 위한 것이 아닌 승리를 위해 플레이 하는 아디다스! 아디다스의 2019 첫 블랙 프라이데이를 확인해보세요"라고 전했다.

쿠폰 발급은 2019.11.15~2019.11.21까지 회원에 한해 발급 가능하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본 쿠폰은 타 이벤트성 쿠폰과 함께 적용 불가하다.

20% 할인 쿠폰 사용 시 할인 금액은 100원 단위로 적용된다. 배송은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행사의 특성상 배송기간이 최대 3~5일까지 지연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