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타임스 장세규 기자] 유니베라(대표 이병훈)는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니베라는 이벤트 기간 내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퀴즈에 응모하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유니베라 홈페이지(kr.univera.com)를 참조하면 된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유니베라 웰니스 비쥬얼 아이덴티티(VI)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디자인과 이용자 편의성 증대에 중점을 뒀다. 새 홈페이지의 디자인 콘셉트는 ‘만남’이다.
 
메인 화면 디자인에는 유니베라 제품이 유피(UNIVERA Planner)를 통해 고객에게 전달되고 건강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철학이 담겨있다. 여기에 웹표준화를 통해 이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사파리, 크롬 등 웹 브라우저 및 모니터 사양과 종류에 따라 맞춤형 화면이 제공돼 누구나 쉽게 홈페이지에 접근할 수 있다.
 
또 최근 스마트 기기의 사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모바일 전용 페이지를 만들었고 보다 간편한 카테고리 구성으로 정보 검색이 편리하다. 게다가 시청각 장애인들도 편하게 키보드만으로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다.
 
커뮤니케이션 본부장 김교만 상무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유니베라 웰니스 비쥬얼 아이덴티티(VI)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디자인은 물론 이용자 중심의 편의성을 높인 시스템 개선에 중점을 뒀다”며 “홈페이지 개편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