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LG전자가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를 알리기 위해 최근 영국 런던에서 영국의 대표적인 아트스쿨 '센트럴 세인트 마틴(CSM)'과 파트너십을 맺고 이를 기념하는 행사를 열었다. 행사에는 센트럴 세인트 마틴의 재학생 및 졸업생, 해외 미디어 등이 참석했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의 캠페인 슬로건인 ‘기술에 영감 주는 예술, 예술을 완성하는 기술’에 맞춰 탁월한 예술성을 지닌 인재를 육성하는 CSM과 함께 LG 시그니처의 발전을 위해 협업 관계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 [SR경제&라이프] LG전자, 수험생 대상 5G 스마트폰 구매혜택 제공
- [SR경제&라이프] LG전자, 소프트웨어 코딩 전문가 인증식 진행
- [SR경제&라이프] LG전자, 中 TCL에 휴대폰 특허 금지 소송 제기
- [SR경제&라이프] LG전자, 국제 로봇학회에서 ‘로봇 사업’ 홍보
- [SR경제&라이프] LG전자, 'CES 혁신상' 총 16개 수상
- [SR경제&라이프] LG전자, 홈페이지에 AI ‘챗봇’ 도입
- [SR새상품] LG전자, 대화면·고성능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공개
- [SR경제&라이프] LG전자, 150여 국가서 ‘LG 씽큐’ 앱 운영
- [SR경제&라이프] LG전자, ‘지스타 2019’서 역대 최대 규모 전시공간 마련
김수민 기자
k8silver2@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