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린 ㅂㄷㅂㄷ크림' 토스 행운퀴즈
▲ⓒ'유세린 ㅂㄷㅂㄷ크림' 토스 행운퀴즈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6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유세린 ㅂㄷㅂㄷ크림' 관련 행운 퀴즈가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총 3천5백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토스 퀴즈에 대한 힌트는 네이버에서 '유세린 ㅂㄷㅂㄷ크림'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고 귀띔했다.  

 

[퀴즈] "데일리 손상 케어 크림! 유세린 리페어 크림 퀴즈 이벤트 정답을 맞춰보세요"라며 "외부 오염을 완벽 차단한 밀폐용기로 제작되어 펌핑할 때 손이 #부들부들 떨리지만 사용하고 나면 피부가 #보들보들 해지는 화제의 유세린 울트라 센시티브 □□□ 크림!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리페어'

 

이어진 두번째 퀴즈는 "민감 피부의 효과적인 개선을 위해 개발된 유세린 리페어 크림은 외부 오염을 100% 차단해주는 □□□□ 용기를 사용하여 유해성분을 모두 배제한 퓨어 포뮬라를 안전하게 유지해줍니다"

[정답]  '특수밀폐'

 

[퀴즈] "즉각적인 피부 손상 케어가 필요한 순간! 유세린 리페어 크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시간만에 눈에 보이는 손상 개선 효과가 입증된 크림입니다"

[정답] '2'

[퀴즈] "11월 단 한 달, 올리브영에서 유세린 리페어크림+미스트 한정 기획에 대해 ○○%의 역대급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과연 몇 프로 할인율일까요?"로 주어졌다.

[정답] '40'

 

[퀴즈]  "유세린은 □□의 뛰어난 기술력을 담아 눈에 보이는 효과를 선사하는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정답]  '독일'

 

[퀴즈]  "유세린은 ○○○년 전 아이삭 리프슈츠 박사가 최초로 '유세릿'이라는 크림을 발명한 데서 시작되었습니다"

[정답] '119'.

 

한편, 유세린 ‘울트라 센시티브 리페어 크림’은 무더운 여름철에도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촉촉한 크림 제형의 손상개선 크림이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