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에이드
▲ⓒ리빙에이드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올해로 4회 째를 맞는 대한민국 쇼핑 대축제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웰빙리빙케어 플랫폼 사이트 ‘리빙에이드’가 참가한다고 밝혔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제조, 유통, 서비스 분야의 다양한 기업이 참여하여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쇼핑혜택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쇼핑행사로, 올해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개그맨 강호동과 성윤모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함께 명동거리에서 장바구니와 홍보자료를 나누어 주며 퍼레이드를 하는 등 큰 주목을 얻으며 행사 개최에 힘을 실었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주목할 만한 점은 기존 판매 제품에 세일, 추가 증정 프로모션, 할인쿠폰 등의 행사를 더해 소비자가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번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가하는 '리빙에이드'는 2019년 6월에 오픈한 웰빙 리빙케어 플랫폼 사이트로, 일상생활을 더욱 스마트하고 건강하게 만들어 줄 웰빙제품들을 미세먼지, 민감피부, 피로회복 등 특정 주제에 맞춘 연관상품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빙에이드에서도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통해 인터넷 최저가, 추가 증정 등 다양한 할인상품을 선보인다. 반려동물을 위한 '아베크 펫 드라이룸'을 인터넷 최저가인 15만 원 세일, 목교정 안마기 및 교정베개 최대 2만 원 세일, 특허받은 3D 골반 교정방석 4,800원 할인쿠폰, 힐링타임 가습마스크 어린이용 15개 구매 시 어른용 4개 추가증정 등 다양한 웰빙케어 제품을 행사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리빙에이드는 신규회원, 리뷰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신규회원 가입시 10% 할인쿠폰, SNS 리뷰 행사 추첨을 통해 매주 1만 원 쿠폰을 증정하는 등 신규고객과 리뷰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11월 1일부터 22일까지 22일간 이어지는 2019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는 '리빙에이드'와 650여 개 업체가 참가해 자율적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번 행사는 산업통상자원부, 문화체육관광부, 중소벤처기업부의 후원과 주관으로 이뤄진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