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스마샤 티니ⓒ앨리스마샤 공식 홈페이지 캡처
▲앨리스마샤 티니ⓒ앨리스마샤 공식 홈페이지 캡처

- ‘눈부신 할로윈 DAY’ 이벤트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참여 가능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여성 데일리백 브랜드 앨리스마샤가 10월 27일까지 ‘눈부신 할로윈 DAY’ 이벤트, 10월 23일부터 31일까지 ‘화이트 할로윈’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진행될 ‘눈부신 할로윈 DAY’ 이벤트는 앨리스마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내되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앨리스마샤 티니’ 제품이 증정된다. 참여는 앨리스마샤 공식 인스타그램(@alicemartha_official)에 업로드된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달면 된다. 이벤트 참여 마감일은 27일이며, 28일 당첨자 발표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어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될 ‘화이트 할로윈’ 이벤트는 ‘화이트’를 주제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앨리스마샤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이보리, 화이트 색상 제품의 할인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벤트 대상 상품으로는 다나·미유·콜린·달리 등이 있으며 앨리스마샤 자사몰에서 최대 31%의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다.

앨리스마샤 관계자는 “지난 8월 성황리에 마무리됐던 고객 감사 이벤트의 피드백이 좋아 특별한 할로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이번 이벤트 대상 제품은 모두 앨리스마샤 인기 상품으로 기획하여,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앨리스마샤는 인기 여자가방 브랜드로, 온라인 쇼핑몰뿐만 아니라 백화점 입점 오프라인 매장도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인기 상품 ‘미다스’의 19 F/W 리뉴얼 버전을 새롭게 출시하여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으며, 앨리스마샤의 대표 베스트셀러 ‘샐리’ 역시 리뉴얼 버전이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