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이지
▲ⓒ판촉이지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가을을 맞아 기업, 학교 등에서 개최하는 행사가 많아지고 있다. 이에 ‘판촉물’ 업체를 찾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판촉물’의 경우 원하는 문구 혹은 기업 로고를 제품에 인쇄하여 제작할 수 있어 기업 및 관공서의 마케팅 수단으로 활발히 이용되며, 행사가 많은 시즌에는 그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한다.

 

판촉물 제작 전문 기업 판촉이지(㈜펀앤허브)는 본격적인 가을 행사 시즌을 앞두고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번 리뉴얼로 판촉이지에서 보다 더 편리한 판촉물 쇼핑이 가능해질 것으로 예측된다. 주요 변경 사항에는 ▲토픽별·행사별 상품 제안 ▲실시간 인기 판촉물 상품 노출 ▲가격대별 맞춤 상품 찾기 기능 ▲브랜드별 상품 제안 등이 있다.

 

홈페이지 리뉴얼과 더불어 판촉이지에서는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대로 높은 퀄리티의 판촉물 상품을 제작할 수 있어 많은 기업 및 관공서의 판촉물 제작을 진행했다. 또한, 판촉이지는 카카오톡 및 전화상담, 판촉이지 영업팀 방문 상담이 가능하여 보다 신뢰도 있게 판촉물 제작을 진행할 수 있다.

 

판촉이지 관계자는 “퀄리티가 뛰어난 판촉물 제품을 소개해드리기 위해 담당 MD가 직접 제품을 셀렉하고 있으며, 시즌에 따라 적절한 판촉물 제품을 제안하고 있다. 또한 트렌드에 따라 빠르게 변하는 판촉물 업계에 맞춰 새로운 신상품을 발 빠르게 업데이트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판촉이지는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여성 기업 확인을 받은 공공기관 우선 구매 대상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