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웍스코리아
▲ⓒ아트웍스코리아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CJ그룹 계열사인 ㈜아트웍스코리아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펀샵에서 20일부터 방영되는 tvN 새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제작지원에 나섰다.

‘쌉니다 천리마마트’ 는 네이버웹툰 연재 당시 누적 조회수 11억뷰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세우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규삼 작가의 동명 원작 웹툰으로 대마그룹의 ‘유배지’ 격인 천리마마트에 좌천된 임원 정복동이 기사회생시키려는 점장과 마트를 망하게 하려는 사장이 만들어내는 좌충우돌 코믹극이다.

정복동 역에 김병철, 문석구 역에 이동휘, 조미란 역에 정혜성 등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캐스팅부터 화제가 계속 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 펀샵에서는 기존의 상식을 깨는 ‘쌉니다 천리마마트’ 이미지와 펀샵의 재밌고 신기발랄한 제품들이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수 있는 공통점이 있어 이번 제작지원에 참여했다며, 이번 제작지원을 통해 생활의 즐거움을 주는 다양한 펀샵의 제품들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한다.

펀샵은 기존과는 다른 위트있는 상품페이지와 국내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아이디어 상품들을 취급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특히 남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쇼핑몰로 알려져 있다.

tvN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9월 20일(금) 23시에 첫 방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