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BT와 파트너십 체결…향후 3년간 공식 후원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LG전자가 세계적인 발레단인 미국 아메리칸발레시어터(ABT)를 후원하며 LG 시그니처의 예술성을 갖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한다.
LG전자는 ABT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올해부터 향후 3년간 ABT를 공식 후원한다고 18일 밝혔다. 후원 기간 동안 ABT가 공연하는 장소인 링컨센터 안에 LG 시그니처 체험공간을 마련하는 등 공연 관람객을 대상으로 LG 시그니처를 적극 알릴 계획이다.
또 LG 시그니처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1939년 미국 뉴욕에서 창단된 ABT는 영국 로열발레단, 프랄스 파리오페라극장발레단 등과 함께 세계적인 발레단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한국인 무용수인 ‘서희’가 아시아인 최초 수석발레리나로 활동하고 있다.
앞서 LG전자는 세계적인 디자이너이자 건축가인 알렉산드로 멘디니, 건축설계업체 포스터 앤 파트너스 등과 손잡고 고객들에게 LG 시그니처를 기술과 예술을 접목한 방식으로 선보인 바 있다.
조주완 LG전자 북미지역대표 부사장은 “LG 시그니처의 압도적인 성능과 정제된 디자인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SR 새상품] 일동후디스 ‘앤업카페’ 5종 리뉴얼 출시
- [SR새상품] 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신제품 2종 출시
- [SR경제&라이프] 국내 여름 여행지 ‘돝섬’과 함께 즐기는 창원 맛집 ‘성산명가’
- [SR새상품] LG전자, 1290만원 초프리미엄 ‘시그니처 에어컨’ 출시
- [SR경제&라이프] LG 올레드 TV, 팬톤과 여름 컬러 체험 마케팅
- [SR경제&라이프] LG전자 시스템 검증 솔루션, 글로벌 규격 인증 획득
- [SR경제&라이프] LG전자, ‘IFA 2019’서 시그니처 부스 선봬
- [SR경제&라이프]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R’, IDEA 최고상 수상
김수민 기자
k8silver2@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