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DL 루미레이어 일루미네이터. ⓒ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일루미네이터. ⓒLG생활건강

- VDL의 시그니처 라인 루미레이어, 코렉팅 파우더와 일루미네이터 2종 신제품 출시

- 칙칙한 피부톤을 투명하게 보정해 자연스럽게 빛나는 광채 피부 표현 완성

[SR(에스알)타임스 심우진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피부톤을 화사하게 보정해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빛의 투명한 광채 피부로 표현할 수 있는 ‘VDL 루미레이어 코렉팅파우더’, ‘VDL 루미레이어 일루미네이터’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이는 제품으로, 기존 VDL의 시그니처 라인인 루미레이어가 추구하는 투명한 광채 피부를 위해 베이스 메이크업 전후에 사용되어 보다 완벽한 피부 표현을 돕는다.

‘VDL 루미레이어 일루미네이터’는 핑크빛 컬러가 투명 광채를 더해 피부 속부터 조명 켠 듯 맑고 매끈한 피부톤을 연출한다. 풍부한 수분과 보습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가볍고 촉촉하게 밀착되며 파운데이션 사용 전 완벽한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준다. 또한 일상 활동에 적합한 SPF30의 자외선 차단력으로 자외선 차단제로도 활용할 수 있고, 파운데이션과 믹스하면 제형이나 컬러를 용도에 따라 만들 수 있는 등 다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VDL 루미레이어 코렉팅 파우더’는 베이스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세팅 파우더로, 민트, 세레니티, 라벤더, 로즈쿼츠 4가지 컬러의 파우더가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어 피부를 화사하게 보정해준다. 피지 흡착 성분이 함유되어 과다 분비된 피지로 번들거리는 피부를 건조함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하고, 강력한 밀착력으로 메이크업 다크닝 현상 없이 오랜 시간 화사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한편, VDL의 루미레이어 신제품 2종을 포함한 전 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 플래그쉽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