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라핏 할인 및 추가증정 이벤트
▲베라핏 할인 및 추가증정 이벤트

- 베라핏, 선착순 500명 30%제품 할인과 1개월분 추가증정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점점 짧아지는 옷차림과 본격적으로 다가온 휴가철을 맞이해 미뤄왔던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사람들이 많다. 성큼 다가온 더위와 휴가시즌때문에 극단적인 단식이나 절식을 통한 체중감량 방법을 찾는 이들이 많을 것이다.

이러한 다이어트 방법은 어느 정도 체중 감량을 할 수 있겠으나, 단식을 끝내는 순간 원래 체중 이상으로 돌아오는 요요현상으로 인해 다이어트에 실패할 가능성이 매우 크다.

게다가 여름 휴가철에는 더위를 식히기 위해 시원한 맥주와 평소보다 많은 양의 야식으로, 빈번해지는 식습관때문에 살이 더 많이 찌는 경우가 많다.

이럴 때 그동안 노력해온 다이어트가 무산되지 않고, 살이 더 찌지 않도록 방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이어트,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단기간 체중감량이 아닌, 목표 체중에 도달 후 꾸준히 얼마나 유지할 수 있는냐가 관건이다.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해 건강을 해치거나 몸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다이어트가 끝난 뒤에도 감량한 체중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에 건강기능식품전문 피트는 올바르고 건강한 선택을 위해 "할인과 혜택을 담은, 베라핏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라핏은 "10년이 지나도 여전히 아름다운 나"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SKY캐슬의 명품 여배우 오나라가 선택한 프리미엄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베라핏 다이어트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 준비를 맞이하여 다이어트 성공에 도움을 주고자, 30%제품 할인과 1개월분 추가증정이라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을 하오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이 이벤트는 선착순 500명에게만 제공되는 이벤트이며, 조기 소진 시 종료가 된다. 베라핏 이벤트 페이지의 무료 전문상담을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