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주부들은  여름철과 겨울철이 다가오면 항상 주거에서도 자동차에서도 습기 예방을 위한 준비를 한다. 외부의 온도와 내부의 온도 차이, 그곳의 공기 자체가 머금고 있는 습도에 따라 습기가 발생하게 되는 정도에도 각기 다른 차이를 보여준다. 

그렇기 때문에 비가 오는 날에는 특히 습도가 높고 실내 습기 발생률도 높아지게 되어 다수의 가정집에서는 벌써부터 여름철 장마를 대비하기 위해 실내 습기를 제거할 수 있는 각종의 습기제거제를 사들이며 철저한 준비를 갖추면서 바쁘게 생활하고 있다.
 
주거에 발생하는 습기는 실내 퀴퀴한 냄새의 원인이 되고 곰팡이 균이 번식하기 쉬운 환경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악취를 제거하고 곰팡이가 생기지 않도록 예방하기 위해서는 공기 중의 수분을 빠르고 강력하게 흡수할 수 있는 집안습기제거제로 탈취력과 흡착력이 뛰어난 제품으로 실내에 비치해 주는 것이 좋다. 

이와 같은 동종의 제품들은 시중에서도 쉽게 확인해볼 수 있으나 화학성분을 담고 인공적으로 제작된 제품들도 많기 때문에 습기 제거 및 실내 공기 오염 방지를 위해서라도 천연제습제, 천연 흡착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습제 제품들 중에서는 과거 유해 발암물질이 검출되었던 전적도 존재했기 때문에 요즘의 현대인들은 건강을 살피기 위해서라도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제품이 아닌 천연 원료로써 사용할 수 있는 인체에 무해한 제품을 더욱 선호하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화목한가정' 브랜드에서 구할 수 있는 '방분탄'은 야자열매의 안쪽 각질을 이용해 숯으로 만들고 오로지 수증기만으로 활성을 시켜 만든 야자활성탄으로써 여러 공인기관과 많은 소비자들에게 극찬을 받으며 천연 습기제거제, 천연 옷장제습제, 천연 탈취제, 천연 공기 정화제 등으로 선호되고 있다.
 
제작 과정 중 약품 처리를 전혀 하지 않은 활성탄이며 현존하는 천연 물질 중 가장 뛰어난 흡착력을 지닌 물질로 전 세계적으로도 인정을 받고 있는 천연 원료이다. 제작 과정 중에서 모든 야자활성탄이 똑같은 모양과 똑같은 기공의 수를 가진 채 탄생하지 않기 때문에 야자활성탄 중에서도 까다로운 검증을 통해 탈취력과 흡착력의 기능성을 나누어 구별하고 있다.
 
화목한가정에서 구할 수 있는 야자활성탄, ‘방분탄’은 그 중 가장 흡착력과 탈취력이 뛰어나다는 1등급 원료로만 구할 수 있어 더욱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곰팡이냄새제거에도 탁월하고 아기 기저귀 냄새제거에도 탁월해 주부들도 생활필수용품으로 많이 찾고 있는 추세이다. 천연제습제의 역할로 여름철 장마 때마다 빠르고 높은 습기 제거의 효과로 소비자 만족도에 대한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
 
방분탄에 대한 상세 정보는 화목한가정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