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아르투아 광고 스틸컷. ⓒ스텔라 아르투아
▲스텔라 아르투아 광고 스틸컷. ⓒ스텔라 아르투아

- 영상 공개 4주간 소비자 응원 댓글 이어져

[SR(에스알)타임스 이의진 기자] 오비맥주(대표 고동우)는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의 ‘꿈은 단절되지 않는다’ 광고 영상이 공개 4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350만 뷰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이 시대 한국 여성들의 꿈을 응원하는 ‘비컴 언 아이콘(Become an icon)’ 캠페인의 일환으로 ‘꿈은 단절되지 않는다’ 광고 영상을 지난 5월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자신이 처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꿈을 향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여성들을 응원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배우 김서형, 가수 김윤아, 개그우먼 송은이가 직접 부른 강산에의 ‘넌 할 수 있어’ 노래를 광고 음악으로 사용해 응원의 의미를 더했다.

광고 영상에 대한 소비자들은 긍정적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현재까지 1,300개 이상의 댓글이 달렸다.

한편 이번 광고는 감성을 자극하는 독특한 소품과 색감 활용으로 주목받는 영국 출신의 여성 촬영 감독 ‘레인 앨런 밀러(Raine Allen Miller)’가 참여해 1990년대 후반부터 현재까지의 배경을 생동감 있게 그려냈다.

스텔라 아르투아 관계자는 “각 분야에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한 세 명의 여성 아이콘들과 함께 스텔라 아르투아의 희망적이고 진취적인 메시지를 전파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