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전문몰 정몰' 토스 행운퀴즈. /사진=정몰 홈페이지 캡처
▲ⓒ'건강식품전문몰 정몰' 토스 행운퀴즈. /사진=정몰 홈페이지 캡처

 

-'건강식품전문몰 정몰' 정몰○○습니다 '4가지 퀴즈' 정답과 유의사항? 시간대별 품목은?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건강식품전문몰 정몰'이 토스 행운퀴즈에 등장, 소비자 네티즌들을 불러 모으고 있다.

10일 토스 행운퀴즈에는 "현재 정몰에서 진행 중인 50% 할인쿠폰 증정 특가행사명은 '정몰○○습니다'에서 ○○에 들어갈 두 글자 단어는 무엇일까요?"라는 문제가 출제됐다. 힌트로는 '한글/두 글자'가 제시됐다. 

그러면서 문제에 대한 힌트를 네이버에서 "건강식품전문몰 정몰"을 검색하면 알 수 있다고 밝혔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반값'이다. 

이어진 두번째 퀴즈는 "정몰 50% 할인쿠폰 증정행사 페이지의 광고영상의 메인모델은 OOO입니다. OOO은 누구일까요?" 이며, 정답은 '김동현'이다.

다음 세번째 퀴즈 "정몰 회원이라면 오늘 하루 반값! 쿠폰 적용시 최대 OO% 할인"이며 정답은 '94'이다.

뒤를 이어 마지막 문제로는 또 “정몰 50% 할인 쿠폰 증정행사 페이지의 광고 영상에 등장하는 동물은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문제의 정답은 ‘토끼’다.

정몰은 정관장의 온라인쇼핑몰으로, 이날 베스트 인기건강식품과 헬스푸드를 모아 할인가에 50%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해당 품목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하며 시간대별로 품목은 다르다. 

오후 4시부터 5시까지의 이벤트는 '구매욕구 뿜뿜 건강기능식품' 코너로 품목은 다음과 같다.

▲세모비스 수퍼바이오틱스 유산균 60캡슐 2만 9150원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플러스 240정 1만9900원 ▲내츄럴플러스 바디핏 다이어트 잔티젠 1만3450원 ▲대웅가네굿 프리미엄진 1만8950원 등이다.

오후 5시부터 6시까지의 이벤트는 '인싸되는 헬스푸드' 코너로 품목은 다음과 같다.

▲가볍게 마시는 한끼, 밀스 라이트보틀형 1주일 패키지 4950원 ▲쌍트베르하르트 남극크릴 오일 60캡슐 1만7500원▲벨리불리 오트밀시리얼 균일가 1박스(10포) 950원 ▲콤비타 UMF10+마누카꿀칠드런 롤드팝 10개입 4950원 ▲소소생활 레몬팜스틱(7포입) 4950원 등이다.

정몰은 유의사항으로 이날 발급된 쿠폰은 6월 10일 단 하루만 사용 가능하며, 다른 쿠폰과 중복사항이 불가하다고 밝혔다.

한편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과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정몰 홈페이지 캡처
▲ⓒ정몰 홈페이지 캡처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