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지난 달 출간한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 이기용 대표의 저서 ‘누구나 쉽게 따라하는 블로그마케팅’이 빠른 판매고를 보이며 베스트셀러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간은 기존 베스트셀러인 ‘블로그&포스트 바이럴마케팅’의 개정판으로, 시간에 민감한 바이럴마케팅의 흐름을 파악하고 대처할 수 있게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주제와 내용을 다루고 있다.

책의 구성은 총 8주 프로젝트의 기반으로 8주 동안 책을 통해 블로그에 대해 A부터 Z까지 파악할 수 있고 지식을 흡수할 수 있게 집필되었다. 이를 통해 단순 광고를 위한 홍보가 아닌 실제 사람들이 구매하고 방문 및 구입까지 이뤄지는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콘텐츠 제작 방법을 누구나 익힐 수 있도록 풀어내었다.

또한 이론만 서술하지 않고, 해당 이론을 각 파트마다 익히고 실전 경험을 갖게 하기 위해 과제를 제시해 블로그마케팅 책을 통해 배운 사람들이 실전에 적용 시 확실한 이해를 도와주고 있다.

마케팅 전문가 이기용 대표는 “이번 개정판도 많은 분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인해 베스트 셀러에 선정되어 감사 드린다. 이번 신간을 통해 점점 더 복잡해지고 어려워지는 마케팅을 더 쉽게 접근하고 성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기용 대표는 (주)브이에스엠그룹 대표이사뿐만 아니라 지방자치인재개발원, 농림축산식품부, 농촌진흥청, 대검찰청, 경찰청, 국세청, 도로교통공단, 국민건강보험공단, 아모레퍼시픽, 삼성생명, 현대건설, 코웨이, 한샘, KEB하나은행, 조선대학교, 성신여자대학교, 한국폴리텍대학교 등에서 1,000여회 이상 강의 출강과 마케팅 컨설팅을 진행하는 가장 핫한 마케팅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