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11.27 (금)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SR경제&라이프] '갤럭시 S10' 국내 출시 기념 삼성전자, 오직 팬을 위한 '갤럭시 팬 파티' 개최
  • 심우진 기자
  • 승인 2019.03.04 00:36:02
  • 댓글 0
▲지난 3월 2일 광주 동구 커볶에서 진행된 ‘갤럭시 팬 파티’ 현장에서 파티 총괄 디렉팅을 맡은 아티스트 지코(ZICO)가 갤럭시 팬들과 함께 공연을 펼치고 있는 모습. ⓒ삼성전자

- 지코, 문승지, 이욱정 PD, 가수 10cm 등 팬들과 소통

- ‘갤럭시 S10’ 퍼스널 컬러 컨설팅, 갤럭시 10년의 진화 댄스 퍼포먼스

- 2월 28일부터 3월 16일까지 부산, 광주, 서울, 대전, 대구 등 전국 주요 도시 개최

[SR(에스알)타임스 심우진 기자] 삼성전자(대표 김기남 김현석 고동진)가 '갤럭시 S10'의 국내 출시를 팬들과 함께 축하하는 '갤럭시 팬 파티'를 진행한다.

지난 2월 28일부터 부산에서 시작된 ‘갤럭시 팬 파티는 지난 10년 간 갤럭시를 사랑해준 팬들이 주인공으로, 직접 참여하고 함께 호흡할 수 있게 기획됐다.

특히, 밀레니얼 팬들이 '갤럭시 팬 파티’를 더욱 흥미롭게 즐길 수 있도록 팬 스페셜리스트(Fan Specialist)와 협업했다.

인기 뮤지션이자 갤럭시의 팬인 지코(ZICO)가 총괄 디렉팅을 맡아 독보적인 무대연출과 공연 아이디어를 기획했다. 공간 디자이너 문승지가 인스타그래머블(Instagramable)한 팬 파티 공간을 연출하고, 요리하는 연출가 이욱정 PD가 음식을 활용한 프로그램들을 기획했다.

▲지난 2월 28일 부산 영도구 젬스톤에서 진행된 ‘갤럭시 팬 파티’에서 요리하는 연출가 이욱정 PD가 갤럭시 팬들에게 ‘갤럭시 S10’과 함께 하는 푸드 스토리를 소개하는 모습. ⓒ삼성전자

가수 10cm는 갤럭시 10년을 맞아 갤럭시 팬의 스토리로 만든 음원을 최초로 공개해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이 외에도 크러쉬, 페노메코, 벤이 감성적인 무대를 꾸몄다.

밀레니얼이 열광하는 포인트를 팬 파티 전반에 적용하여 ‘갤럭시 S10’과 연계한 퍼스널 컬러 컨설팅, ‘갤럭시 S’부터 ‘갤럭시 S10’까지 혁신의 히스토리를 댄스로 형상화한 퍼포먼스, 퀴즈쇼 등도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또한, '갤럭시 팬 파티'에서는 다이내믹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트리플 카메라, 무선 배터리 공유 등 '갤럭시 S10'의 새로움도 흥미롭게 체험할 수 있다.

'갤럭시 팬 파티'는 부산, 광주에 이어 서울(3월 8일, 블루스퀘어), 대전(3월 15일, 롱디커피), 대구(3월 16일, 빌리웍스)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이어질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갤럭시 팬 파티'는 지난 10년 동안 갤럭시를 사랑해 준 팬들이 진짜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더욱 특별하게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갤럭시 팬'의 자부심과 팬심을 높일 수 있는 팬 중심의 프로그램들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갤럭시 팬 파티'는 매회 색다른 컨셉과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의 스킨십을 강화하며 삼성전자의 대표적인 팬덤 마케팅으로 자리 잡았다. 지난 2월 14일부터 진행한 사전 신청에는 약 3만명 이상의 갤럭시 팬들이 참여해 역대 최고 경쟁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갤럭시 팬 파티'는 '갤럭시 S10' 사전 예약자를 포함해, 갤럭시의 팬이라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우진 기자  site2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우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