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프루브 크림 엑스퍼트 더스트 디펜스 크림 SPF30 PA++
▲ⓒ비프루브 크림 엑스퍼트 더스트 디펜스 크림 SPF30 PA++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봄을 알리는 3월에 들어섰지만 계속되는 미세먼지 여파로 환절기 피부 보호를 위한 제품 사용에도 신중하게 된다.

미세먼지는 세계보건기구(WHO)에서 1급 발암물질로 지정할 만큼 피부에 악영향을 미치며 각종 피부 트러블을 유발한다.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효과적인 제품을 사용하여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할 필요가 있다. 또한 초미세먼지는 피부 모공 속까지 침투가 가능하기 때문에 꼼꼼한 클렌징 역시 중요하다.

비프루브의 크림 엑스퍼트 더스트 디펜스 크림(SPF30 PA++)은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방어해주고, 쉽게 예민해지는 피부를 보호하는 데 특화된 제품이다. 중국 베이징 거주 여성을 대상으로 직접 테스트를 거친 결과 피부 저자극 및 피부결 개선, 메이크업 밀착도에 대해 높은 수치의 만족도를 얻었다. 또한 KC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미세먼지 흡착 방지와 24시간 메이크업 지속력 평가 임상까지 완료하였기 때문에 유해 물질에 대한 방어 효과를 확실히 입증 받은 제품이다.

주요성분인 폴루스탑(POLLUSTOP)은 미세먼지, 대기오염으로부터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알긴산 성분이 함유되어 거친 바람과 유해 물질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비프루브 마스크 마스터 크림 버블 시트 더스트 클렌징
▲ⓒ비프루브 마스크 마스터 크림 버블 시트 더스트 클렌징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비프루브의 크림 엑스퍼트 더스트 디펜스 크림 적당량을 덜어내 피부 결을 따라 부드럽게 펴 바른 다음 두드리듯 흡수시켜주면, 미세먼지 가득한 날씨에도 24시간 동안 화사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하루 종일 미세 먼지와 맞서 싸웠던 피부를 말끔히 클렌징해줄 제품으로는 비프루브 마스크 마스터 크림 버블 시트 더스트 클렌징이 있다.

워시오프 타입의 비프루브 마스크 마스터 크림 버블 시트 더스트 클렌징은 공기 투과성이 우수한 에어씰 원단을 사용해 높은 밀착력을 자랑하며, 쫀쫀한 탄산 버블이 스파 마사지 효과를 발휘해 맑고 깨끗한 피부로 클렌징이 가능하다. 라기난, 갈조 추출물 등의 해조류 성분이 모공 깊숙이 쌓인 미세먼지와 각질을 말끔하게 씻어내 개운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폴루스탑(POLLUSTOP)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보호막 생성까지 가능한 비프루브 크림 엑스퍼트 더스트 디펜스 크림과 클렌징으로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철저하게 보호해보자.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