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2.22 (금)
사회적 책임 이끄는 전문미디어
HOME 경제/라이프 뷰티·제약·기타
[SR경제&라이프] 야마하뮤직코리아, 대리점 경인악기에서 ‘야마하 피아노 데이’ 연다
  • 조인숙 기자
  • 승인 2019.02.11 15:50:17
  • 댓글 0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세계적인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카네다 히데오)가 야마하 공식대리점 ‘경인악기’에서 오는 23일 ‘야마하 피아노 데이’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23일 부천에서 진행하는 ‘야마하 피아노 데이’는 중ㆍ장년층을 위한 ‘야마하 키보드 활용 무료교육’과 야마하의 인기 피아노를 직접 시연하고 구매할 수 있는 ‘야마하 피아노 데이’로 구성된다.

이번 야마하 피아노 데이를 진행하는 ‘경인악기’는 15년 이상 야마하 제품을 판매해오고 있는 부천지역 야마하 공식 대리점이다.

'야마하 피아노 데이’에는 새롭게 나온 사일런트 피아노와 인기 디지털피아노 CLP-600 시리즈 및 중ㆍ장년층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PSR-S 시리즈가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어 직접 시연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당일 방문한 고객에게는 야마하 기념품과 라인스토퍼를 증정하며, 야마하 피아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 악보집을 비롯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행사 당일 오전 11시에는 건반악기 연주에 관심이 많은 중ㆍ장년층을 대상으로 포터블 키보드 PSR-S 시리즈의 제품 특징과 기본 작동법, 한국형 스타일 리듬 사용법 등 많은 사용자들이 궁금해하는 기능을 쉽고 재미있게 무료로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방문객들을 위해 오후 2시, 4시 두 차례 디지털피아노와 어쿠스틱 피아노를 사용해 생상스 동물의 사육제, 피아졸라 리베르탱고, 영화와 애니메이션 OST 등 클래식부터 대중음악까지 다양한 곡의 미니콘서트를 선보인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 영업팀 신형준 팀장은 “‘야마하 피아노 데이’는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전국 릴레이로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들이 야마하 제품들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나갈 예정”이라며 덧붙였다.

‘야마하 피아노 데이’는 별도의 접수 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야마하 키보드 활용 무료 세미나’는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하면 된다. 행사에 제공되는 사은품은 소진하면 다른 제품으로 대체될 수 있다.

조인숙 기자  srtimes031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