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우리나라에서 가까운 일본은 겨울철 가족온천여행지로 관광은 물론 온천과 먹거리 등 다채로운 매력을 지니고 있다. 하지만 국내에도 그러한 매력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 맑고 푸른 자연과 생동하는 에너지가 흐르는 도시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자연과힐링이다.

자연과힐링은 지난 1월 3일 강원도를 대표하는 방송 G1 생방송 TV정보쇼 해피데이에 신년여행의 완성 이색숙소로 소개되어 명실상부 대한민국 강원도를 대표하는 펜션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방송에서도 주목된 자연과힐링 최고의 자랑거리인 풀빌라는 7m*3m 넉넉한 크기를 자랑하며 4계절 실내 미온수 개인 수영장으로 가족과 연인이 따뜻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미온수로 수영을 즐기고 난 다음 물놀이로 지친 몸을 온천 부럽지 않은 뜨끈뜨끈한 온기를 느낄 수 있는 대형 제트스파에 몸을 맡기면 프라이빗함과 안락함, 온천욕을 하는 기분을 모두 누릴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강원도의 자연을 몸소 느끼며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인조잔디 풋살장과 농구장, 이외에도 실내 탁구장과 어린이들만을 위한 실내 놀이터를 준비 하여 어린이들만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이 밖에도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휴식 같은 여행을 즐길 수 있게 준비된 카페테리아 및 문화갤러리에서는 신진작가분들의 미술활동 지원을 위해 진행되는 다양한 전시 및 판매가 진행되고 있어 자연 속에서도 예술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황금돼지의 해인 기해년을 맞아 풍요로운 한해가 되길 기원하며 자연과 힐링이 2월 한달동안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자연과힐링을 찿는 손님들의 대박과 풍요를 기원하며 방문시 황금돼지 저금통을 무상으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관계자는 “이곳에 다녀온 사람들은 맑은공기와 천혜의 자연환경인 강원도경치를 마음껏 누림은 물론이고 낭만적인 풍경과 즐길거리들로 인해 사랑이 더 돈독해진다고 해서 ‘사랑과 힐링’이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다”면서 “그런 의미에서 황금돼지 이벤트 뿐 아니라 고객들에 대한 감사와 사랑을 담은 초콜릿을 2월 9일부터 17일까지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로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자세한 이벤트 및 예약 문의는 홈페이지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