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캐슬/NEW
▲ⓒ㈜미디어캐슬/NEW

-19일 메가박스 스페셜 페키지 상영회

[SR(에스알)타임스 심우진 기자]  누적발행부수 260만권의 동명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극장판 애니메이션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가 지난 주말 11월 17일(토)부터 18일(일)까지 20,579명의 관객을 모으며 누적 관객수 3만을 돌파했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여고생 '사쿠라'와 혼자가 편한 주인공이 비밀을 공유하게 되면서 두사람이 보내는 아름다운 시간들을 담아내고 있는 작품이다. 지난해 10월에는 동명의 실사영화가 국내상영되어 호평을 받기도 했다.

애니메이션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스미노 요루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감동적인 스토리, 환상적인 빛의 흐름과 아름다운 작화, 그리고 깊은 여운을 남기는 OST로 지난 15일 개봉 이후 관객들로 하여금 큰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롯데시네마 스페셜 굿즈 상영회를 시작으로 영화만큼이나 예쁜 스페셜 굿즈를 공개해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진행되는 릴레이 스페셜 굿즈 패키지 상영회는 아름다운 작화와 가슴을 울리는 대사들이 삽입된 2019년 탁상 캘린더와 청춘의 감성이 담긴 공병문고 뱃지, 그리고 ‘나’와 ‘사쿠라’의 모습이 담긴 렌티큘러 엽서까지 다채로운 구성을 하고 있다.

이번 상영회는 19일 오후 7시 메가박스 동대문 3관에서 진행되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