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11.12 (월)
사회적 책임 이끄는 전문미디어
HOME 환경 산업
[SR환경] 써모스코리아 ‘써모스와 지구를 지켜라’ 환경보호 캠페인
  • 조인숙 기자
  • 승인 2018.11.05 16:49:39
  • 댓글 0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코리아가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한 달간 인스타그램에 텀블러를 사용하는 모습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게시물 1개당 환경보호금 300원을 기부하는 ‘써모스와 지구를 지켜라‘ 환경보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써모스와 지구를 지켜라‘ 환경보호 캠페인은 그간 일상생활 속 다회용컵 사용 권장 등 소비자들이 에코라이프를 직접 실천하도록 앞장섰던 써모스코리아의 사명감으로 기획됐다.

최근 정부의 일회용컵 규제 정책으로 커피 전문점과 패스트푸드점 등에서 일회용컵 사용이 제한되고 사회 전반적으로 다회용컵을 사용하는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다. 써모스코리아는 이러한 흐름에 따라, 텀블러 사용 독려해 일회용컵 사용량을 감소시켜 환경보호에 직접적으로 보탬이 되고자 한다.

이번 ‘써모스와 지구를 지켜라’ 환경보호 캠페인은 써모스코리아의 원터치 텀블러 JNL과 JNI, 스크류 텀블러 JNO 등의 텀블러를 비롯하여, 텀블러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게시물 1개당 환경보호금 300원씩 자동으로 적립되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적립된 기부금은 캠페인이 종료된 후 녹색연합에 일괄 기부된다. 이번 이벤트의 필수 해시태그는 #써모스 #지구를지켜라 이다.

이번 텀블러 인증샷 이벤트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텀블러 사용으로 환경보호에 앞장서 지구를 지킨 이벤트 참여자 1명에게는 지구 여행권(하나투어 여행상품권 2매, 300만원 상당), 2등(30명)에게는 써모스 보온병, 3등(100명)에게는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12월 17일 써모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써모스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국내 다양한 업계에서 일회용품 사용 자제 움직임이 확산되고, 텀블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번 환경보호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 써모스코리아는 국내 보온병 사용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열어 환경보호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조인숙 기자  srtimes031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