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5일부터 20일까지...달바 신제품 및 주력제품 최우선 체험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달바 브랜드 제품을 인스타그램 내에서 널리 홍보할 달바 마니아그룹 인스타그램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달바 마니아그룹 인스타그램 서포터즈 1기는 총 15명을 선발하며 2개월의 활동 기간 동안 달바의 주력 제품 및 신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매 월 우수활동자 및 최종 우수활동자에게는 상금 및 상품이 지급되는 등 특별한 혜택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달바 인스타그램 서포터즈 1기는 뷰티 컨텐츠 제작 경험이 있으며 인스타그램을 활발하게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남녀 무관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지원 방법으로 달바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에서 네이버 오피스 폼을 통해 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달바 마케팅 관계자는 “인스타그램 내 뷰티 컨텐츠 제작을 통해 달바 제품을 다양하게 홍보할 인스타그램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하게 되었다”며 “관심있는 남녀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달바 마니아그룹 공식 인스타그램 서포터즈 1기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달바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