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9.17 (금)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IT·통신
[SR 경제&라이프] LG유플러스 “오늘 주문하고 오늘 받으세요”U+Shop 당일배송 수도권 확대...한 달 간 고객 이용률 급증 기존 택배 물량 50% 이상 대체
  • 최헌규 기자
  • 승인 2018.03.28 12:26:44
  • 댓글 0
▲ LG유플러스는 주문한 날 바로 받아볼 수 있는 ‘유플러스샵(U+Shop)’의 당일배송 서비스 지역을 기존 서울에서 고양시·성남시·구리시·의정부시·안양시·광명시·부천시·과천시·하남시 등 수도권 지역 9개 시·군으로 확대한다. (사진=LG유플러스)

[SR(에스알)타임스 최헌규 기자] 수도권 고객들은 U+Shop에서 오후 4시 이전에 모바일 기기, 태블릿PC, 스마트워치 등을 주문하면 당일 바로 받아 볼 수 있게 된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공식 온라인 직영몰 ‘유플러스샵(U+Shop)’의 당일배송 서비스 지역을 기존 서울에서 수도권으로 확대한다고 28일 밝혔다.

이에 따라 앞으로 서울 외에도 고양시·성남시·구리시·의정부시·안양시·광명시·부천시·과천시·하남시 등 수도권 지역 9개 시·군에서도 퀵 배송 서비스인 당일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PC·스마트폰을 통해 어디서든 주문이 가능한 당일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면 출근길이나 점심시간에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면 퇴근 후 집에서 곧장 받아보는 것이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올해 2월 서울 지역에서 먼저 선보인 당일배송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보이자 서비스 지역 확대를 꾸준히 검토해왔다.

실제로 당일배송 서비스는 지난 한달 간 기존 일반택배 물량의 50% 이상을 대체할 만큼 고객들의 이용률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LG유플러스는 신채널영업그룹장 최순종 상무는 “U+Shop의 7% 추가 요금할인과 더불어 당일배송 지역 확대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의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고자 했다”라며 “특히 일상에 여유가 많지 않은 직장인들과 사업자들에게 온라인몰 특유의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헌규 기자  donstopme@hanmail.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헌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