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앤박(SON&PARK). ⓒ아성다이소
▲손앤박(SON&PARK). ⓒ아성다이소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아성다이소는 '손앤박(SON&PARK)'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손앤박은 비건 색조 브랜드로, 이번 뷰티용품은 립메이크업·페이스메이크업 총 10여 종을 선보인다.

립메이크업 상품으로 '손앤박 아티 워터 글로우 틴트'와 '손앤박 아티 워터 블러 틴트'를 마련했다.

먼저 손앤박 아티 워터 글로우 틴트는 선명한 컬러와 광택의 텍스처가 특징이다.

수분 에센스(정제수 함량) 32% 함유로 끈적임이 적고, 색상은 '레드벨리(RED VALLEY)', '듀이코랄(DEWY CORAL)' 등 총 4가지를 마련해 사용자의 피부톤이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손앤박 아티 워터 블러 틴트는 ‘피치썸(PEACH SOME)’, ‘코지레드(COSY RED)’ 등 총 4가지 색상을 준비했다.

페이스메이크업을 위한 상품으로는 '손앤박 아티 스프레드 컬러 밤'도 선보인다. '선셋(SUNSET)', '피오니(PEONY)', '멜로우(MELLOW)' 등 총 3가지 색상을 준비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간단한 뷰티용품이지만 본인의 피부톤에 맞는 화장품을 선택한다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뷰티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