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이 새로 오픈한 ‘혜택존’ 서비스. ⓒ빗썸
▲빗썸이 새로 오픈한 ‘혜택존’ 서비스. ⓒ빗썸

첫 공개 미션 ‘오늘의 시세’ 예측 성공 시 매일 100포인트 제공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빗썸이 신규 서비스 ‘혜택존’을 선보인다. 

신설된 혜택존은 매일 간단한 미션을 성공하면 소정의 빗썸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참여형 서비스다. 빗썸 앱이나 모바일 웹에 접속해 상품·서비스 카테고리 내에 위치한 혜택존에서 미션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에 혜택존이 공개한 첫 미션은 ‘오늘의 시세’ 예측이다. 매일 비트코인의 전날 종가 대비 가격 등락을 예측하는 미션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참여 가능하다.

예측 성공 시 매일 100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당월 신규 고객은 200 포인트로 2배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전날 종가와 시세가 같을 경우 참여자 모두에게 포인트가 지급된다. 

보상 포인트 지급은 매주 수요일에 전주 일요일까지의 참여 보상이 일괄 지급된다. 지급 받은 포인트는 포인트샵에서 가상자산으로 교환 가능하다.

혜택존 외에도 새롭게 빗썸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3월 빗썸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번만 원화를 입금해도 2만원 상당의 빗썸캐시를 지급하는 ‘빗썸 2만원 이벤트’를 3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신규 서비스 혜택존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투자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참여형 서비스 ‘혜택존’을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빗썸은 고객친화적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