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G마켓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G마켓이 오는 17일까지 인텔과 함께 ‘메가브랜드위크’를 열고,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를 탑재한 AI 노트북 50여 종을 특가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메가브랜드위크는 G마켓의 강력한 브랜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일주일 동안 하나의 브랜드사와 함께 단독 특가, 한정판매 등 혜택을 선보이는 월 정례 프로모션이다.

새 학기 시즌을 맞아 인텔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를 탑재한 ▲삼성 ▲LG ▲레노버 ▲HP ▲에이수스 ▲에이서 ▲MSI 등 9개 제조사의 최신 노트북 52종이 할인가에 판매된다. 

G마켓은 메가브랜드위크의 시그니처 ‘3단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면서, G마켓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만원 할인되는 13%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각 상품 페이지에서 적용 가능한 중복 쿠폰도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브랜드에 따라 최대 15%까지 할인되고 카드사 7% 즉시할인 혜택도 마련했으며, 프리미엄 노트북을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이벤트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G마켓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한 메가브랜드위크 특집 라방도 진행한다. 11일 오후 8시에는 인텔X삼성 갤럭시북 편에서 삼성 갤럭시북4를 공개하고, 15일 오전 11시에는 인텔X에이서 게이밍 노트북 편이 방송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G마켓 사이트에서 ‘메가브랜드위크’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