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핫도그. ⓒBGF리테일
▲자이언트 핫도그. ⓒBGF리테일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CU는 ‘자이언트 핫도그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상품 자이언트 핫도그는 총 200g에 달하는 거대한 사이즈로, 약 80g 정도의 일반 핫도그에 비해서 2.5배, 기존 판매하던 빅 사이즈 핫도그(130g)보다도 1.5배나 큰 용량이다.

시중 핫도그 중량과 맞먹는 130g의 대형 소시지가 들어 있는 것도 특징이다. 국산 돈육 함량을 89% 이상 높인 소시지만 사용했으며, ​오리지널 맛과 소시지 사이에 치즈가 박힌 치즈 맛 두 가지다.

​김배근 BGF리테일 HMR팀장은 “계속되는 고물가에 유통 및 식품 업계에 대대익선, 거거익선 트렌드가 불면서 CU도 관련 수요에 맞춘 가심비 상품들을 적극 개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편의점이 소비자의 합리적인 소비를 돕는 쇼핑 채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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