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1 핫소스. ⓒ교촌
 ▲K1 핫소스. ⓒ교촌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교촌에프앤비는 교촌치킨 주문 고객들을 위해 K1 핫소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교촌은 교촌치킨에서 '달걀듬뿍볶음밥'과 '의성마늘볶음밥'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K1 김치트러플핫소스(5g)' 1개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K1 핫소스를 활용해 고객들이 교촌치킨과 볶음밥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물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김치트러플 핫소스는 매콤한 맛과 신맛이 잘 어우러져 감칠맛이 좋고, 튀김이나 볶음밥 등과 잘 어울려 치밥에 활용하기 좋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K1 핫소스는 국내산 청양고추를 베이스로 한 ▲레드갈릭 핫소스 ▲김치트러플 핫소스 ▲베리베리 핫소스 3종으로 출시됐다.

K1 핫소스는 한국의 맛을 전 세계 소비자들도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된 특제 소스로, 그 중 김치트러플 핫소스는 국내산 딸기에 김치 소스와 트러플오일이 더해져 익숙한 맛에 색다른 향이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아마존과 국내 이마트를 통해 판매중인 K1 핫소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맛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김치트러플핫소스는 청양고추와 김치 농축액에 트러플 오일을 넣어 이색적이면서도 한국적인 맛이 특징으로 볶음밥 뿐만 아니라 어느 요리와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