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더 무비' ⓒCJ CGV
▲'슈가│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더 무비' ⓒCJ CGV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방탄소년단 슈가의 솔로 월드투어 대장정의 피날레를 장식한 ‘SUGA | Agust D TOUR 'D-DAY' THE FINAL’의 실황을 담은 '슈가│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더 무비'가 4월 10일 국내 개봉을 시작으로 글로벌 개봉한다. 

'슈가│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더 무비'는 방탄소년단의 슈가이자 솔로 아티스트 Agust D(어거스트 디)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와 퍼포먼스, 폭발적인 에너지 그리고 방탄소년단 멤버들과의 듀엣 무대를 모두 만날 수 있는 앙코르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슈가는 첫 솔로 월드투어 ‘디-데이’를 통해 10개 도시에서 25회 공연을 통해 29만여 명의 관객을 동원했고, 뜨거운 관객 반응에 힘입어 앙코르 콘서트 '디-데이' 더 파이널로 첫 솔로 월드투어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번 영화에서는 앙코르 콘서트의 화려한 무대와 공연 현장의 생생한 열기까지 고스란히 담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슈가│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더 무비'에서는 ‘21세기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의 멤버 슈가, 솔로 아티스트 Agust D(어거스트 디)의 경계를 넘나드는 그의 음악 세계, 그리고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함께한 스페셜 무대까지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꽉 채운 스테이지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영화는 IMAX 상영까지 확정해 글로벌 아티스트 슈가의 위상을 실감케 하는 것은 물론, 초대형 IMAX 스크린으로 만나게 될 방탄소년단 슈가의 첫 단독 앙코르 콘서트 실황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