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디에이치 브랜드 필름. ⓒ현대건설
▲현대건설 디에이치 브랜드 필름. ⓒ현대건설

디에이치 유튜브 채널서 ‘HIGH-END RESIDENCE NEW ERA’ 공개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현대건설이 디에이치의 브랜드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하고 실체적인 브랜드 가치를 전달한다고 23일 밝혔다.

현대건설은 지난 21일 디에이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브랜드 영상 ‘HIGH-END RESIDENCE NEW ERA’는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는 디에이치의 브랜드 콘셉트인 ‘단 하나의 완벽함’을 주제로 제작됐다.

디에이치 브랜드의 핵심가치인 ▲‘고유한 희소성’ ▲‘독립된 편의성’ ▲‘예술적 심미성’이 실제로 구현된 디에이치 5개 단지(디에이치 아너힐즈·디에이치 포레센트·디에이치 라클라스·디에이치 자이개포·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의 단지별 특화설계와 커뮤니티 등을 조명해 차별화된 경험과 주거 문화를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이번 영상은 '디에이치 단지에서 누릴 수 있는 하이엔드 라이프'를 전달하기 위해 실제 입주 단지에서 촬영한 것이 특징이다. 일상을 즐기는 편안한 모습을 통해 디에이치만의 주거 공간을 엿볼 수 있다.

산책하는 장면에서 보이는 ‘디에이치 아너힐즈’의 예술적인 조경을 중심으로, 복층형 골프연습장과 실내 수영장 등을 통해 ‘호텔 같은 집’이라는 단지의 콘셉트를 확인할 수 있다.

독립적인 휴식을 즐기는 장면을 통해 ‘디에이치 자이 개포’의 프라이빗 시네마를, 쾌적하게 스포츠를 즐기는 장면에서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의 국내 유일 커뮤니티 시설 내 볼링장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공개한 디에이치 브랜드 필름은 유튜브 공개 이틀 만에 165만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중 입지와 상품, 브랜드이미지 측면에서 독보적이면서도 희소성이 큰 디에이치만의 가치를 소비자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영상의 목적”이라며 “심미성이 가미된 설계 및 특화 디자인은 물론 세심한 프라이빗 서비스까지, 하이엔드 주거 문화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는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단 하나의 완벽함’이라는 콘셉트 실현에 소홀함이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